본문 바로가기
일상

질렀습니다!!

by 김 박사 2015. 9. 11.
반응형

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


새로운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.


바로 


애플 맥북 프로 레티나 13인치 (256g)


로 질렀습니다.


게다가 AOC로 적용하니 약 20만원 정도 절약해서 더 좋네요ㅎㅎ


안그래도 비싼 녀석이라서 조금 고민하게 만들었는데.


그 동안 고3때 구입한 델 Insprion 1420으로 거의 10년간 사용했는데


이녀석도 이제 보내줘야 겠어요.


뭐 바로 창고행은 아니고


맥으로 못하는 윈도우나 리눅스 그외 파일들 갖고 놀때 쓰도록 해야겠죠ㅎㅎ



저 정바구니 속에 얼만큼이나 기다렸었니ㅠㅠ



배송지를 적고...



마지막으로 확인도 하고


그리고 결제 완료 ^^ㅋㅋ


어서 와서 빨리 적응되고

새로운 글들도 많이 적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


PS) 한국 인터넷 결제 시스템은 바껴야 합니다.

뭘 그렇게 깔고 절차가 까다로운지....